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28] Re:Re:DB그리드이 내용을 엑셀로 변환할때 에러가 납니다.
아름이 [] 860 읽음    2005-05-19 16:47
마방진 님이 쓰신 글 :
: //그런데 이부분은 에러가 나네요
:    AnsiString a, b, date, name;
:    date = "2005-01-01";
:    name = "홍길동";
:
:    a = "A" + 2;   // <<-------- 이 부분 문제 ****
:    a=""+a+"";
:
: ("A" + 2 ) 가되면, (char *) 형의 연산이 됩니다. 
: ("A"의 주소(pointer)에 2를 더하는 결과가 됩니다.)
:
: 원하는 AnsiString의  '+' 연산을 하시려면,
:
:   a = "A" + IntToStr(2);
:
: 또는
:
:   a = AnsiString("A") + 2
:
: 이런식으로 고쳐야 할 것 같습니다.
:

네... 그부분은
a = "A" + IntToStr(2); 로 되어 있구요 (옮기는데 빠트렸네요;;)

그부분은 정상입니다. 옮기고 나서 그 부분이 잘못옮겨졌다는걸 알고 수정할려고 했는데
글 수정이 안되더라구요...

그 부분은 정상이구요 제가 말씀드린 그 부분에서만 에러가 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217 DB그리드이 내용을 엑셀로 변환할때 에러가 납니다. 아름이 1158 2005/05/18
40223     Re:DB그리드이 내용을 엑셀로 변환할때 에러가 납니다. 마방진 1154 2005/05/19
40228         Re:Re:DB그리드이 내용을 엑셀로 변환할때 에러가 납니다. 아름이 860 2005/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