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26] keybd_event로는 ppt파일을 로딩한 webbrowser를 컨트롤 할 수 없나여?
pili [] 1189 읽음    2005-05-19 15:36
몇일째 찾고 있습니다..

cppwebbrowser에다 ppt파일을 로드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keybd_event()를 써서 ppt파일으리 슬라이더를 넘길려구 하는데
다음과 같이 해도 아무런 반으이 없네요.. 모가 잘못된건가요...?

// 버튼 1 클릭이벤트
CppWebBrowser2->SetFocus();// 브라우저에 포커스
// 페이지 다운 키 이벤트
keybd_event(VK_NEXT , MapVirtualKey(VK_NEXT ,0),0,0); // 눌렀다가
keybd_event(VK_NEXT , MapVirtualKey(VK_NEXT ,0), KEYEVENTF_KEYUP,0);

// 버튼 2 클릭 이벤트
CppWebBrowser2->SetFocus();// 브라우저에 포커스
// 페이지 업 키 이벤트
keybd_event(VK_PRIOR , MapVirtualKey(VK_PRIOR , 0), 0, 0); // 눌렀다가
keybd_event(VK_PRIOR , MapVirtualKey(VK_PRIOR , 0), KEYEVENTF_KEYUP,0);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226 keybd_event로는 ppt파일을 로딩한 webbrowser를 컨트롤 할 수 없나여? pili 1189 2005/05/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