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일째 찾고 있습니다..
cppwebbrowser에다 ppt파일을 로드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keybd_event()를 써서 ppt파일으리 슬라이더를 넘길려구 하는데
다음과 같이 해도 아무런 반으이 없네요.. 모가 잘못된건가요...?
// 버튼 1 클릭이벤트
CppWebBrowser2->SetFocus();// 브라우저에 포커스
// 페이지 다운 키 이벤트
keybd_event(VK_NEXT , MapVirtualKey(VK_NEXT ,0),0,0); // 눌렀다가
keybd_event(VK_NEXT , MapVirtualKey(VK_NEXT ,0), KEYEVENTF_KEYUP,0);
// 버튼 2 클릭 이벤트
CppWebBrowser2->SetFocus();// 브라우저에 포커스
// 페이지 업 키 이벤트
keybd_event(VK_PRIOR , MapVirtualKey(VK_PRIOR , 0), 0, 0); // 눌렀다가
keybd_event(VK_PRIOR , MapVirtualKey(VK_PRIOR , 0), KEYEVENTF_KEYUP,0);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