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자바를 공부하면서 이상한 의구심이 생겨서 이렇게 고수님께 물어 봅니다. 마땅히 물어 볼때도 없고 해서 이렇게 건방진 소리를 하는 것이니 넓으신 아량으로 의견을 넣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단축 논리 연산자 ó 일반 논리 연산자 : 단축 논리 연산자에 대해서는 C 언어 배울 때 억수로 많이 듣는데 굳이 어런거 까징 구현 할 필요 있느나요?
포인터 삭제 : 포인터를 모른사람은 어려워 해도 아는 사람은 억수로 사랑하는대 이걸 왜 없앴지요 혹시 상술 아닌가요?
불안전 메서드 : 아니 사용하지 말라는 메서드가 왜 그렇게 많습니까? 사람 가지고 놉니까? 지금 실컷 공부했더니 사용하지 말라고요?
가베지 콜렉터 : 이런거 왜 만듭니까? 프로세서 자원은 자원이 아닙니까? 아니면 가베지 콜렉터가 스레드라서 전혀 자원을 소모 안하는가요?
파일명 : 메인 클래스명과 파일명은 왜 꼭 일치해야 하나요 그럼 꼭 달라야 하는경우는 집에 가서 애보면 되네요?
배열의 new : 기본 자료형의 크기도 고정 되어 있는데 왜 힙배열을 사용해서 코딩량을 늘립니까? 나눗셈이면 배열의 크기는 그냥나오는대 이런거 모르는 사람도 있나 보지요?
다차원 배열은 참조 : 다차원 배열이 참조의 모임이라니 그리고 최하위 차원외에는 크기가 가변이라면서요? 이게 뭐 배열입니까 클래스지….
다중 상속 : 자바 뭐할려고 만들었나요 객체 지향의 기본적인 기능도 지원 안되면서..
인터페이스 : 아마 제가 한마디 했다고 겁먹었나 봅니다.
event : 그렇게 작은 수의 이벤트 핸들러로 프로그램을 만들라는 거는 아니겠지요? 어딘가에 다른 이벤트 핸들러가 또 있지요? 혹시 인터넷 사용중에 유저는 모니터의 세팅을 수시로 바꾸는대 이러한 이벤트 처리 핸들러는 제공 해주겠지요? 일예로 게임 사이트입니다. 전체 화면 작은 화면으로 수시로 바뀌쟎아요?
필터 입출력 : 그런거 뭐하러 지원 합니까? 중급이상 프로그래머는 그런거 눈감고도 만드는데 그런거 만들어 준다고 누가 상줍니까?
Char => 2바이트 : 기존의 언어는 첫비트만 보고도 잘돌아 가는데 메모리 판매상한테 뇌물 좀 받았나 보지요?
세미 불린 :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0 을 판단하는게 쉽고 빠르지 다른값을 판단하는게 쉽고 빠른가요? 아마 컴퓨터에 바이오 두뇌라도 들어 있나 봅니다.
애플릿 UDP : TCP보다 UDP가 더 쉬운대 왜 안되나요? 보안상의 문제인가요? 그럼 암호화 모듈은 생각도 안했나 보지요?
하드웨어 제어 : 원래 하드웨어 제어를 위해 태어났다면서요? 그런대 왜 C보고 하라고 하는대요?
훜킹 : 안되면 DLL(이진 실행 파일)이나 라이브러로 제공해야 하는거 아닌가요?기본 페키지는 이것 저것 만들면서 이런거는 외 안만드나요 완벽하게 인터프리터만 지원 할라나 보지요?
Java SDK,개발자용 페키지 : 왜 자꾸 다운 로드 하는곳이 바뀌는 데요? 억수로 좋은 꿀단지 인가 보지요?
버전관리 : 원래 대부분의 언어는 1.0버전에 모든 기능이 다 지원되고 그이후는 확장 판이 나오는거 아닌가요? 근대 HTML페이지 버전 관리 테그까징 기록해야 하다니 넘한당 정말
goto : 자기는 goto가 필요 없다고 마음대로 버리나 보네요? 요즘 컴퓨터는 이거 없어도 프로그램 되나 보지요?
레이블break : 블록 밖에 못 탈출한다고요? 그럼 goto는 왜 뺏어요?
루프break : 그런거 있으니 눈이 더 아파요 goto가져와요 제발 goto문에서 어데로 가는지 보는게 쉽지 레이블의 위치 기억해놓고 break문 보는게 쉬운가요? Java프로그램할때는 누구나 에러없는 메모리를 머리속에 집어 넣나 보지요?
이외에도 엄청 많습니다.
농담으로 보지 마시고 외 그런지 대답좀 해주세요 그게 꼭 그렇게 되어야 하는 이유가 뭔지요? 몇 개월을 자바 공부 했는데 속에 천불이 납니다.
고수님의 정확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