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04] TExcelApplication 컴포넌트를 올리면 에러가 납니다.
아름이 [] 1033 읽음    2005-05-17 12:04
안녕하세요...제목 그대로에요

환경은 OS는 XP구요 C++Builder6.0 (패치했구요)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B연동해서 쓰는데 DB는 MS SQL Server 2000 입니다. (물론 DBGrid도 사용하고 있고 TClientDataSet도 사용합니다)

C++Builder5.0에선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6.0을 쓰면서 똑같은 로직인데 문제가 발생하네요..

에러의 내용은

[C++ Error] Excel_2k.h(7790):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 이렇게 납니다 (7개가 나네요)

더블클릭해보면
Excel_2k.h의

HRESULT STDMETHODCALLTYPE Pi(double* RHS/*[out,retval]*/); // [16403] <-- 이문장에서 걸리네요


질답란을 검색 다 해봐도 도저히 답을 못찾겠습니다 ㅠㅠ

5.0에선 잘 되던게 6.0에선 왜 안되죠 ㅠㅠ 괜히 6.0 샀나봐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릴게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0204 TExcelApplication 컴포넌트를 올리면 에러가 납니다. 아름이 1033 2005/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