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환경은 C++Builder6.0이고 OS는 Window2000 professional입니다.
오랫만에 C++Builder를 써서 그런지 많이 낯섭니다.
그중에서 F9를 눌러서 실행하거나 Alt+F9를 눌러서 컴파일할 때
제가 수정한 코드가 빌드되어 있지 않더군요.
Shift +F9를 눌러서 compile unit을 해도 역시 수정한 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군요.
제가 뭔가를 잘못 설정한 것인가요? 아님 원래 그런것인가요?
전체를 Build하고 나니 그제야 실행 코드가 들어 갔더라구요.
예전 버전을 사용했을 때는 수정된 코드만으로도 됐던 것같은데 잘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