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35] 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
볼레롱 [bolero] 884 읽음    2005-05-12 14:47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VirtualStringView컴포넌트를 설치해서 테스트 하고 있는데요..
:
: TListView에는 Item이 있어서 열로 데이타를 입력하는데 사용하는데...
:
: Node쪽은 있는데 Item에 해당되는 것을 못찾아서 ...
:
: TVirualStringTree에서는 어떻게 구현해야 되는지요...
:
: 홈페이지에 가서 샘플이 빌더용이 있어서 하나 받았서 보았는데...
: 여기서도 노드에 대한 것만 있어서...

이거 설치하시면,  설치 디렉토리에 Doc  아래에  help  파일이 있습니다.

이거 먼저 보시는 것이 순서 일듯하네요.

TListView 와 TVirtualStringTree와 만든 사람이 다른데,
동일한 것(Item)이 있어야 된다는 규칙은 없지요.

help 파일중에 보시면,  순서대로 사용법이 나온 것이 있습니다.
그것 참조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0116 [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 하안인 858 2005/05/11
40135     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 볼레롱 884 2005/05/12
40138         Re: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 하안인 847 2005/05/12
40139             Re:Re: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 볼레롱 1048 2005/05/12
40141                 Re:Re:Re: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여기까지는 했는데요.. 하안인 921 2005/05/12
40143                     Re:Re:Re:Re: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여기까지는 했는데요.. 볼레롱 862 2005/05/12
40144                         Re:Re:Re:Re:Re:Re:[질문]VirtualStringView에 대하여-여기까지는 했는데요.. 하안인 1049 2005/05/12
40145                             팁&트릭 게시판에 샘플 올렸습니다 - 내용무- 볼레롱 839 2005/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