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현재 DBCtrlGrid을 이용해서 DB에 있는 자료을 SQL을 이용해서 가져오는데,
문제는 제가 해야할 부분은 예를 들어 DBCtrlGrid 에 데이터가 Display 되는데, 특정 부분에 있는 데이터만 색깔을 넣어서 깜박 거리게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여러번 시도 했는데,,,
일반 Panel을 이용하면 문제가 없는데, 데이터가 유동적이라서, DBCtrlGrid 이용했는데,, 안되네요.
꼭 부탁드립니다. 회사에서 오전까지 처리을 해야 합니다..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