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15] Re:Abnormal program termination이라는 에러가 생기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되요..
이진수 [] 3590 읽음    2005-05-11 12:50
안녕하세요?
음 저도 초보라 뭐라 답을 드리기는 좀 그렇네요...
님께서 말씀하신 에러 메세지는 정상적인 종료가 이루어 지지 않았을때 나타나는
메세지로 기역이 납니다.
며칠전에 저도 이런 문제가 나서 해결을 했습니다.....
아래 어떤 분의 답에 의하면 trace 를 이용해서 하나하나 체크 해서 찾아야
한다는 군요...
하지만 저는 코딩상에 그위치를 파악하여
수정을 했습니다.
님도 종료 하는 부분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빵샹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패킷을 구성해서 indy udp로 주고 받으려고 하는데요..
:
: 서버 쪽에서는 그냥 잘 보냈다고 아무 문제없다고 하는데..
: 클라이언트쪽에서 Abnormal program termination 라는 에러가 뜨면서 프로그램이 그냥 종료되거덩여..
:
:
:
: //메시지를 보내라..
: void __fastcall TForm1::btnSendClick(TObject *Sender)
: {
:
:  if(editServerIP->Text == ""){
:    ShowMessage("접속할 서버 IP주소를 입력하세요.");
:    return;
:  }
:
:  if(memoSend->Lines->Text == ""){
:    ShowMessage("보낼 메세지를 입력하세요.");
:    return;
:  }
:
:  try {
:
:   //보낼 패킷을 구성..
:   UDP udpPacket;
:  
:   //컴터 이름을 구하기 위해..
:   char ComputerNameBuff[MAX_COMPUTERNAME_LENGTH+1];
:   unsigned long ComputerNameLength = MAX_COMPUTERNAME_LENGTH+1;
:   GetComputerName( ComputerNameBuff, &ComputerNameLength );
:
:   udpPacket.Name = ComputerNameBuff;
:   udpPacket.MSG = memoSend->Text.c_str();
:
:   // 데이터를 보내라..
:   udpClient->Host = editServerIP->Text;
:   udpClient->SendBuffer(&udpPacket, sizeof(UDP));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   ShowMessage("잘 보냈다!!");
:
:   } catch(...) {
:    ShowMessage("에러다!!");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udpServerUDPRead(TObject *Sender, TStream *AData,
:       TIdSocketHandle *ABinding)
: {
:   String Name, MSG;
:   UDP_RE udpRePacket;
:
:   //데이터가 없으면 버려라..
:   if(AData->Size < 0) return;
:
:   AData->Read(&udpRePacket, AData->Size);
:   Name = udpRePacket.Name;
:   MSG = udpRePacket.MSG;
:
:   // 받은 내용 표시
:   memoReceive->Lines->Add(Name);
:   memoReceive->Lines->Add(MSG);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
: //---------------------------------------------------------------------------
:
:
: 그리고 패킷을 구성하는 내부는 UDP랑 UDP_RE랑 둘다 이렇게 했거든여..
:
: class UDP
: {
:   public:
:
:   String Name ;
:   String MSG ;
:
:
:   __fastcall UDP()
:   {
:     Name = "" ;
:     MSG  = "" ;
:   }
: };
:
: 게시판에서 예제 찾아서 그냥 String값 주고 받는건 잘 했는데요~
: 이렇게 하니까 에러가 나네요...왜그럴까요...ㅠ.ㅠ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103 Abnormal program termination이라는 에러가 생기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되요.. 빵샹시 3787 2005/05/10
40115     Re:Abnormal program termination이라는 에러가 생기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되요.. 이진수 3590 2005/05/11
40133         답변 감사합니다!!! 빵샹시 1420 2005/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