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NMHTTP 또는 IDHTTP 를 써서 웹상의 그림을 초당1컷씩 1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가져 오고자 합니다.
일단 시범삼아 NMHTTP를 쓰서 가져 오니 하나는 잘 가져오는데
하나 이상은 힘들더군요... 그림이 많이 손상 됩니다.
그래서 쓰레드를 쓰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약 IDHTTP를 쓰게 되면 어떨지 가 궁금하구요....
쓰레드로 10개 이상의 쓰레드를 만들어서
동시에 초당 1컷씩 가져오면 이런 문제점이 해결 될지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빌드 초보자라서 막막하네요...
혹시 빌더 에서 멀티쓰레드 예제 있으신분들의 예제 또는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