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53] Re:그래프 처리 관련 질문입니다.(왕초보)
땅주인 [] 885 읽음    2005-05-04 14:17
선언한 컴포넌트가 ... .dfm 파일에 없어서 이런 에러가 납니다.
폼에 컴포넌트를 갔다놓으면 자동으로 생기는데..이런 경우
클래스에서 바로 타이핑해서 발생한 것입니다.

컴포넌트를 동적으로 생성하거나 클래스에 선언할 일이 생기면
published : 영역에 선언하지 말고,
public: 이나 private :영역에 선언하세요..

전병철 님이 쓰신 글 :
: 선배가 졸업하면서 짜놓은 소스를 재 편집하다 보니까 에러가 나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그래프를 그리는 소스입니다.
: #include <graphsv3.hpp>
: 헤더를 선언한후에
: include\vcl에 있는 볼랜드 헤더입니다.
: graphsv3.hpp  헤더에 들어있는 소스입니다.
: {
: class DELPHICLASS TGraph;
: class PASCALIMPLEMENTATION TGraph : public Olectrls::TOleControl
: .....
: }
:
: 그리고
: class TSegment12Form : public TForm
: {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     TDBGrid *Segment12MasterDBGrid;
:     TDBNavigator *Segment12MasterDBNav;
:     TBitBtn *InsertBtn;
:     TBitBtn *SaveBtn;
:     TBitBtn *DeleteBtn;
:     TBitBtn *CancelBtn;
:     TComboBox *SortCombo;
:     TGraph *polygraph;   -----------> 이부분을 추가했습니다.
: }
:
: 그런데 저장탭을 누르게 되면
: Fielf Segment12Form->PolyGraph does not have a corresponding component, Remove the declaration?
: 이라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 솔직히 MFC는 좀 해봤는데 볼랜드계열은 첨이라서 정확하게 어떤것이 잘못인지 알고싶습니다.
:
: 소스는 따로 첨부로 올렸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049 그래프 처리 관련 질문입니다.(왕초보) 전병철 765 2005/05/03
40053     Re:그래프 처리 관련 질문입니다.(왕초보) 땅주인 885 2005/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