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저라면... 상용컴퍼넌트를 찾아보겠습니다 ^^;;;;;;;
:
: 즐빌하세요 ^^!
:
: 아참 병합하려면 음...출력할때 수치이상으로 그려보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만 ^^;;
: 코딩시간이 길어지는 관계로... 그리고 제대로 될지도 몰라서요.
:
: 정상교 님이 쓰신 글 :
: : StringGrid에서 특정 부분의 셀만 병합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 : 고수님덜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