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꺼번에 여러 개의 Query를 날리면 ResultSet도 여러 개일 텐데..
제가 알기로는 여러 개의 결과셋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컴포넌트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님이 하시려고 하는 의도가 ...
결과셋의 포멧은 같은데 테이블이 틀리거나 하나의 쿼리로 합칠 수 없는 상황이라면
union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것 입니다..
SELECT ... FROM xxxxxx
UNION
SELECT .... FRO XXXXX
UNION
SELECT ... FROM xxx
이렇게 하면 세개의 쿼리의 결과 집합을 하나의 결과셋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퀴리를 빌더에서 실행할때 단문이 아니라 여러개의 퀴리를 실행하려면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SqlON같은 에디터에서는 여러개의 퀴리를 써서 문장을 만들어도
: 다 실행이 되잖아요..
: 이렇게 빌더에서도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