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32] Re:[질문]퀴리를 빌더에서 실행할때 단문이 아니라...
땅주인 [] 779 읽음    2005-05-02 18:11
한꺼번에 여러 개의 Query를 날리면 ResultSet도 여러 개일 텐데..
제가 알기로는 여러 개의 결과셋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컴포넌트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님이 하시려고 하는 의도가 ...
결과셋의 포멧은 같은데 테이블이 틀리거나 하나의 쿼리로 합칠 수 없는 상황이라면
union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것 입니다..

SELECT ... FROM xxxxxx
UNION
SELECT .... FRO XXXXX
UNION
SELECT ... FROM xxx

이렇게 하면 세개의 쿼리의 결과 집합을 하나의 결과셋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퀴리를 빌더에서 실행할때 단문이 아니라 여러개의 퀴리를 실행하려면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SqlON같은 에디터에서는 여러개의 퀴리를 써서 문장을 만들어도
: 다 실행이 되잖아요..
: 이렇게 빌더에서도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0003 [질문]퀴리를 빌더에서 실행할때 단문이 아니라... 하안인 765 2005/04/30
40032     Re:[질문]퀴리를 빌더에서 실행할때 단문이 아니라... 땅주인 779 2005/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