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25] 초보시절의 딜레마죠.... 그러나...
황경록 [mpbox] 865 읽음    2005-05-02 14:29
헬프를 뒤져보는 정도는 하셔야겠죠? ^^*

빌더의 헬프에서 찾은 내용입니다.

즐빌하세요!

This code fills each cell with a number. The numbers are arranged in consecutive order by rows.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I, J, K;

  K = 0;

  for (I = 0; I < StringGrid1->ColCount; I++)
    for (J = 0; J < StringGrid1->RowCount; J++)
      StringGrid1->Cells[I][J] = IntToStr(++K);
}

정상교 님이 쓰신 글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정상교 님이 쓰신 글 :
: : : 제가 처음 C++ builder를 쓰는거라 질문 자체가 넘 엉뚱하게 들리 실지도 모르겠네요.
: : : 이점 양해 해 주세요.
: : : 단순히 에디터 처럼 글씨만 보이면 됩니다.
: : :
: : : D15     D14     D13     D12     D11    D10     D9     D 8
: : :   D1       D2      D3       D4       D5     D6      D7      D8
: : : 이런식으로 좀더 넣으려고 하는데 표를 이용한 기능이 없는지요..
: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 StringGrid나 DrawGrid를 사용하시면 될것같은데요..
:
: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런데 한가지 더 질문 드리면 StringGrid 나 DrawGrid 쓸 때 각 cell에 글씨를 쓰려며 어떻게 해야 하죠..?
: 실행 중에 입력하는게 아니라 입력된 값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너무 황당한 질문인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017 단순히 표를 만들려면.. 정상교 646 2005/05/02
40018     Re:단순히 표를 만들려면.. 하안인 813 2005/05/02
40020         Re:Re:단순히 표를 만들려면.. 정상교 775 2005/05/02
40025             초보시절의 딜레마죠.... 그러나... 황경록 865 2005/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