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여기 게시판에서 글을 보고 한번 본 기억이 있네요.
Resources 나 Components 게시판을 뒤져보시면 Virtual Treeview 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게시물에서 해당 URL 로 찾아가시면 최신버전있구요.
원하시는 기능을 구현하실수 있을 겁니다 ^^
즐빌하세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성명 홍길동
: 나이 24
: 그림파일 c:\aa\b.jpg Δ..
: ▣ 성명 홍길동
: 나이 24
: 그림파일 c:\aa\b.jpg Δ..
: ▣ 성명 홍길동
: 나이 24
: 그림파일 c:\aa\b.jpg Δ..
:
: 위와 같이 트리와 리스트뷰를 혼합된 것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 그림파일에는 Δ..을 누르면 오픈다이알로그가 나오게 하고 싶은데요..
:
:
: 자문을 구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