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nect() 함수에 에러처리를 하시면 되는데여
에러 처리 방법을 모르신다면 해당부분 소스와 함께 다시 글 남겨주세요~
김유미 님이 쓰신 글 :
: 인디 TCP Client로 Socket을 짜는데요
: HOST 명이 맞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 틀렸을때 에러가 가잖아요
: 그냥 에러 로고만 저장하고 다음것을 처리할 수 없을까요?
: 전 여기서 프로그램이 그냥 다운되 버리네요
: 에러 처리 루틴이 없거든요 어디다 어떻게 넣어야 하는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