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02] Re:스택형으로 문자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숫자가 나와여;;;어떻게 해야 되나요
evergreen [] 829 읽음    2005-04-29 21:12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int stack::pop()의 리턴 형태가 int군요. 당근 숫자로 나오겠지요.
(char)로 형변환 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루피블루 님이 쓰신 글 :
: 스택형으로 문자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숫자가 나와여;;;어떻게 해야 되나요
:
: #include <iostream.h>
:
: #define SIZE 100
:
: class stack{
: int stck[SIZE];
: int tos;
: public:
:  void init();
:  void push(char i);
:  int pop();
:  };
:
:  void stack::init()
:  {tos = 0; }
:
:  void stack::push(char i)
:  {
:  if(tos==SIZE) {
:  return;}
:  stck[tos] = i;
:  tos++;}
:
:  int stack::pop(){
:  if(tos==0) {
:  return 0;}
:  tos--;
:  return stck[tos];}
:  main(){
:  stack stack1, stack2;
:  stack1.init();
:  stack2.init();
:
:  stack1.push('v');
:  stack2.push('a');
:
:  cout << stack1.pop() << "";
:  cout << stack2.pop() << "";
:  return 0;
:  }

+ -

관련 글 리스트
39975 스택형으로 문자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숫자가 나와여;;;어떻게 해야 되나요 루피블루 703 2005/04/28
40002     Re:스택형으로 문자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숫자가 나와여;;;어떻게 해야 되나요 evergreen 829 2005/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