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94] [질문]Label을 여러게 만들때
초보 [shyn] 743 읽음    2005-04-29 16:16
질문입니다..
만약 Label을 동적으로 생성을 시킨다면,
TLabel L_Array[5][7];
for(int i =0; i < 5; i++)
   for(int j = 0; j < 7; j++)
   {
        L_Array[i][j] = new TLable(Owner);
        L_Array[i][j]->Parent = Form1 ;  
        L_Array[i][j]->Color  = clBlue;    
        L_Array[i][j]->Height = 33    ;      
        L_Array[i][j]->Width  = 129   ;
        L_Array[i][j]->Left   = 131*j ;
        L_Array[i][j]->Top    = 129*i+80;
   }

이런식으로 만들 잖아요.

이걸 빌더의 컴퍼넌트를 사용해서요
Label을 1번 부터 35개를 Form위에 올려 놓는다면, 이걸 위에서 배열로 잡아서 Count를 하려구 합니다.
위에서 처럼 하면 실행을 하면 되지만 컴퍼넌트를 사용해서 이걸 배열로 잡아서 할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994 [질문]Label을 여러게 만들때 초보 743 2005/04/29
39995     Re:[질문]Label을 여러게 만들때 수야!╋ 824 2005/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