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B, 소켓, 일반 응용프로그램을 몇년째 하고 있는 중급 프로그래머 입니다.
이번에 MySQL을 사용해 보려고 설치를 했는데, 자료를 가져오는 시간이 너무 느립니다.
MySQL_Front로 접속하는데 4 ~ 5 초 걸립니다.
접속 후 테이블이름을 클릭해 테이블 구조를 보는데는 시간지연이 없지만
Data 탭을 클릭해 레코드를 볼때는 4 ~ 5초가 걸립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Query 탭을 클릭해 SQL 문장을 작성해서 자료를 가져오는데는
시간 지연이 없습니다.
MyOLEDB3을 깔고 CBuilder로 ADO를 이용해 MySQL에 있는 자료를 가져오면
9초가 걸립니다.
DBExpress 탭에 있는 컴포넌트로 가져오면 접속하는데 4 ~ 5초 걸리고 그 다음부터는
시간지연없이 바로 가져옵니다.
외부 인터넷망이 아니고 내부 네트웍인데도 이렇습니다.
왜이런가요? ADO로 MySQL에 대해 작업하는 것 자체가 문제인가요?
이런 시간지연을 줄일 수 방법은 없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