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히 FAQ와 Tip'N Tricks를 읽어보시면 좋은 내용들이나
나중에라도 필요할때 금방 찾을 수 있는 좋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된 분야나 하시려는 일이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읽어보세요
아래는 제가 작성한 ActiveX 작성방법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71
포함된 이미지중 2,3번 이미지가 해당되는 이미지이구요
프로젝트 옵션설정에 대한 글을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전에 검색을 통하여 비슷한 질문이 있는지를 찾아보시면 답변시간을 기다리시지 않아도 되겠지요 ^^
좋은하루 되세요
김재용 님이 쓰신 글 :
: C++빌더에서 컴파일후 저장하면 EXE파일이 같이 생성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이 EXE파일은 빌더가 안깔린 다른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안되더군요.
:
: dll파일이 없다고...
:
: 어떻게 하면 빌더가 안깔린 컴퓨터에서도 실행되게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