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82] Re:실행파일...
수야!╋ [sooya23] 842 읽음    2005-04-29 10:08
틈틈히 FAQ와 Tip'N Tricks를 읽어보시면 좋은 내용들이나

나중에라도 필요할때 금방 찾을 수 있는 좋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된 분야나 하시려는 일이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읽어보세요

아래는 제가 작성한 ActiveX 작성방법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71

포함된 이미지중 2,3번 이미지가 해당되는 이미지이구요

프로젝트 옵션설정에 대한 글을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전에 검색을 통하여 비슷한 질문이 있는지를 찾아보시면 답변시간을 기다리시지 않아도 되겠지요 ^^

좋은하루 되세요

김재용 님이 쓰신 글 :
: C++빌더에서 컴파일후 저장하면 EXE파일이 같이 생성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이 EXE파일은 빌더가 안깔린 다른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안되더군요.
:
: dll파일이 없다고...
:
: 어떻게 하면 빌더가 안깔린 컴퓨터에서도 실행되게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979 실행파일... 김재용 773 2005/04/28
39982     Re:실행파일... 수야!╋ 842 2005/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