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64] indy udp 다시 질문드립니다~~꼭좀 알려주세요~~ㅠ.ㅠ
빵샹시 [bread32] 891 읽음    2005-04-28 12:02
저번에 질문 올렸었는데 유영인님께서 답변 해주셨는데요...워낙 실력이 딸려서..잘 이해가 안가서요....
인디 udp서버/클라이언트를 써서 간단히 패킷 구성해서...서로 통신하게 하려 하는데용..
실제 아이피끼리..그러니까 공인아이피끼리는 잘 되거든요...
근데...보내는 쪽이 내부 네트웍 안에 있는 가상아이피면 보내는걸 다른쪽 실제 아이피에서 받긴 하는데 거기에 대해서 응답하려고 다시 가상 아이피쪽으로 패킷 보내면 그게 가상쪽에서 못받더라고요...
쉽고 간단한 거라 하던데...어찌 해야 할지..ㅠ.ㅠ

보내는 쪽에선
  UDP->Host = ClientAddress;
  UDP->SendBuffer( &UDP_Packet, sizeof(UDP_packet) );
하고 보내고...

받는쪽에선..UDPServerRead이벤트에서..
  AData->Read( &UDP_ClientPacket, ReceiveBytes );
해서 받아 읽은 다음...뭐 이것저것 처리..

다시 확인했다고 응답을 날려줄때..
  UDP->Host = ReceiveAddress;
  UDP->SendBuffer( &UDP_Packet, sizeof(UDP_recievePacket) );
하거덩여...

모가 중간에 빠진건지...이번주 안에는 해결해야 할꺼인데..OTL
어찌해야 할찌...꼭 알려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39964 indy udp 다시 질문드립니다~~꼭좀 알려주세요~~ㅠ.ㅠ 빵샹시 891 2005/04/28
39990     Re:indy udp 다시 질문드립니다~~꼭좀 알려주세요~~ㅠ.ㅠ yun 1447 2005/04/29
39998         Re:Re:indy udp 다시 질문드립니다~~꼭좀 알려주세요~~ㅠ.ㅠ 빵샹시 2825 2005/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