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에 질문 올렸었는데 유영인님께서 답변 해주셨는데요...워낙 실력이 딸려서..잘 이해가 안가서요....
인디 udp서버/클라이언트를 써서 간단히 패킷 구성해서...서로 통신하게 하려 하는데용..
실제 아이피끼리..그러니까 공인아이피끼리는 잘 되거든요...
근데...보내는 쪽이 내부 네트웍 안에 있는 가상아이피면 보내는걸 다른쪽 실제 아이피에서 받긴 하는데 거기에 대해서 응답하려고 다시 가상 아이피쪽으로 패킷 보내면 그게 가상쪽에서 못받더라고요...
쉽고 간단한 거라 하던데...어찌 해야 할지..ㅠ.ㅠ
보내는 쪽에선
UDP->Host = ClientAddress;
UDP->SendBuffer( &UDP_Packet, sizeof(UDP_packet) );
하고 보내고...
받는쪽에선..UDPServerRead이벤트에서..
AData->Read( &UDP_ClientPacket, ReceiveBytes );
해서 받아 읽은 다음...뭐 이것저것 처리..
다시 확인했다고 응답을 날려줄때..
UDP->Host = ReceiveAddress;
UDP->SendBuffer( &UDP_Packet, sizeof(UDP_recievePacket) );
하거덩여...
모가 중간에 빠진건지...이번주 안에는 해결해야 할꺼인데..OTL
어찌해야 할찌...꼭 알려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