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62]
Active와 GUID로 핸들을 얻을수 있나요?
Joypop
[
gaiajoypop
]
1171 읽음
2005-04-28
01:51
언제나 급한일로 쫓겨야 되는 동시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먼저 경배를 ^^;;
윈도우 프로그램 자체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입니다.
그런데 가혹하게도 맡게된 일이 애매모호합니다.
상황 설명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Active X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있습니다. 단지 알고 있는건 GUID정도구요.
다행스럽게도 셈플 html이 있습니다. 셈플 Html을 실행시키면 Active X의 GUID로 오브젝트와 연결을 합니다.
좀더 자세히 적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클래스 ID 란 녀석을 가지고 windowname이란것과 연결을 시킨후에 버튼클릭시에 windowname.subfunction()과 같이 activex내부의 함수를 호출하고 있습니다. 이작업을 builder에서도 하고 싶습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충고와 답변 부탁드립니다. classid 또는 GUID로 핸들(??)을 얻어서 ActiveX로 만들어진 class 내부의 함수를 사용할수 없을까요? 부디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784
+
-
관련 글 리스트
39962
Active와 GUID로 핸들을 얻을수 있나요?
Joypop
1171
2005/04/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