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버전이 높은걸로 해봐야겠습니다.
답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New Features in Ver 5.6.3
: All Components
: Handling of WSAStartup and WSACleanup simplified reducing problems in machines with no TCP/IP installed or with badly configured TCP/IP stacks
: Handling of null length files and streams improved
:
: ... 중략
:
: UDP
: The Shutdown message in Windows NT handled correctly
:
: 위의 내용으로 보아선 지금 사용하고 계신 NMUDP 의 버전이 5.6.3 아래라면 종료시 Shutdown message가
: 처리되지 않아 윈도우가 종료되지 않는 버그가 존재하는 것 같네요.
:
: 다음의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 http://www.netmastersllc.com/Upgrades/
:
: 즐빌하세요...
:
: 아 그리고 가능하다면 Indy 를 쓰시는 것이 어떠실런지...
:
:
:
: 박종일 님이 쓰신 글 :
: : 이번에는 아예 간단한 예제를 같이 올려보겠습니다.
: :
: : NMUDP 는 아무런 일도 하지 않구요..
: : 그냥 폼위에만 올려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만 추가하면 정상종료되던 윈도우가 종료되지 않습니다.
: :
: : 실제로 원하는건.. 윈도우가 종료할려고 할때.. 정상적으로 모든 프로세서가 종료되면서.
: : 윈도우도 종료해주시를 원하고 있습니다.
: :
: : 하지만 이프로세서가 실행중일때에는 거의 다 종료되는데.. 몇몇 프로세서들이 남아있습니다.
: : 배경화면도 그래도 남아있구요.
: :
: : 소스를 첨부하니.. 혹 테스트가 가능하신분께서는 한번 봐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 : 소스는 CBuilder4 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 별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코드부분만 보셔도 충분할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