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업에 필요한 쓰레드를 20개정도 만든후
필요할때에 쓰레드가 진행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id __fastcall Trans1::Execute()
{
//---- Place thread code here ----
while(Terminated)
{
...퀴리 작업....
Trans1->Suspended = true; //쓰레드를 멈추게 함...
}
}
위와 같이 해서 Suspended를 가지고 조정해야 하나요..
퀴리를 하려고 할때 백업쓰레드로 그때그때 생성하는 것보다 쓰레드를 만들어 놓고
하는것이 좋다고 해서....
그리고 각 쓰레드에서 퀴리를 하려면 세션을 새로 만들어야만 하는지..
동일한 세션을 가지고 여러 쓰레드에서 사용할수 없나요..
즉 데이타모듈을 그대로 사용하고 데이타모듈상에 퀴리 컴포넌트만 쓰레드 개수 만큼
만들어서 각 쓰레드에서 해당되는 퀴리컴포넌트에 접근해서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자문을 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