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42] [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하안인 [hurco] 776 읽음    2005-04-27 10:24
tcp/ip로 데이타를 전송하는 경우에
데이타를 받은후 그 데이타를 가지고 퀴리를 해야 할경우 그 퀴리하는 시간이
5초정도 걸린다고 가정하면 그 안에 다시 데이타가 전송되어 왔을때
그 데이타를 받아들일수 있나요..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ClientRead(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
  .....
  이부분에서 데이타를 퀴리해서 다시 재전송해야 할경우
...
}

위 작업이 끝나기 전에 소켓은 데이타를 받은 경우 그 데이타값을 큐같은 곳에 저장해서
끝난 다음에 실행되는지....

백업쓰레드로 돌려야 하는것인지...

도움을 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942 [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하안인 776 2005/04/27
41862     Re:[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땅주인 983 2005/09/08
39944     Re:[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황경록 858 2005/04/27
39946         Re:Re:[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하안인 859 2005/04/27
39947             Re:Re:Re:[질문]이런경우는 어떻게(소켓으로 받은경우...) 황경록 1162 2005/04/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