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22]
Re:DSPack 인스톨에러....D3DX9D.DLL 을 애타게 찾는 빌더...ㅡ,.ㅡ
넘초보
[
mspower
]
1220 읽음
2005-04-25
02:19
양승현.갈매기 님이 쓰신 글 :
: SDK 인스톨하고, include 랑 Lib 다 복사해서 넣어주고
: path 지정해주고 ...
: 순서대로 컴파일 했습니다.
: 컴파일 에러는 안나는데
: 마지막 디자인 팩 인스톨에서 D3DX9D.DLL 을 애타게 찾네요..ㅜ,.ㅜ
:
: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
: 처음부터 다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DSPack 최신버젼 써보신분들 도와주세요
DirectX SDK 깔아보세요.. 될듯...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705
+
-
관련 글 리스트
39885
DSPack 인스톨에러....D3DX9D.DLL 을 애타게 찾는 빌더...ㅡ,.ㅡ
양승현.갈매기
1133
2005/04/20
39922
Re:DSPack 인스톨에러....D3DX9D.DLL 을 애타게 찾는 빌더...ㅡ,.ㅡ
넘초보
1220
2005/04/25
39925
Re:Re:DSPack 인스톨에러....D3DX9D.DLL 을 애타게 찾는 빌더...ㅡ,.ㅡ
양승현.갈매기
1151
2005/04/2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