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00] Re:제가 만든 확장자를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려고 합니다
지나가는 행인 [] 1340 읽음    2005-04-20 16:58
질문 의도를 정확히 모르겠군요...
"레지스트리에 HKEY_CLASSES_ROOT에 등록 시켜려고 하는데요.." 에만 초점을 맞추자면.....
TRegistry::CreateKey  ---> Creates a new key in the registry 라고 나오는데요.................
아니면 TRegistry::OpenKey 를 사용하셔도 되는데......CanCreate를 true로 하고..................



박하나 님이 쓰신 글 :
: 간단한 어플리 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 데이터를 저장할때 제가 정의한 확장자 예를 들어 .hana같은...확장자를 레지스트리에 HKEY_CLASSES_ROOT에 등록 시켜려고 하는데요..
: 레지스트리 입출력하는거 아무리 뒤져봐도.. 없는거 같아서 질문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39899 제가 만든 확장자를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려고 합니다 박하나 1045 2005/04/20
39900     Re:제가 만든 확장자를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려고 합니다 지나가는 행인 1340 2005/04/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