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어플리케이션(윈도우 활성화 상태)에서 B 어플리케이션을 호출하였습니다.
( A 어플리케이션 내의 윈도우를 A 윈도우, B 어플리케이션 내의 윈도우를 B 윈도우라 하겠습니다 )
이 때 여전히 A 윈도우가 활성화되어 있고 B 윈도우는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B 윈도우를 Show하면 자동으로 활성화 될 줄 알았더니 안되는군요.
B윈도우를 마우스로 클릭을 해야지만 활성화 되어 키 입력을 받을 수가 있네요.
활성화 상태가 A 윈도우에서 B 윈도우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마우스로 클릭하지 않고 )
호출하는 방법이 잘못 되었나요?
WinExec("B_Application.exe", SW_SHOWNORMAL); 이렇게 호출하였습니다.
그리고 WM_ACTIVATEAPP 메시지 사용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이 메시지가 응용 프로그램이 활성/비활성화될 때 윈도우로 보내지는 메시지라고 하는데
이 메시지를 이용하면 비활성화 되었던 window를 활성화 시킬 수는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