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98] 윈도우 활성화/비활성화 시키는 방법
초보자 [] 1754 읽음    2005-04-20 15:48
A 어플리케이션(윈도우 활성화 상태)에서 B 어플리케이션을 호출하였습니다.
( A 어플리케이션 내의 윈도우를 A 윈도우, B 어플리케이션 내의 윈도우를 B 윈도우라 하겠습니다 )

이 때 여전히 A 윈도우가 활성화되어 있고 B 윈도우는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B 윈도우를 Show하면 자동으로 활성화 될 줄 알았더니 안되는군요.

B윈도우를 마우스로 클릭을 해야지만 활성화 되어 키 입력을 받을 수가 있네요.

활성화 상태가 A 윈도우에서 B 윈도우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마우스로 클릭하지 않고 )

호출하는 방법이 잘못 되었나요?

WinExec("B_Application.exe", SW_SHOWNORMAL); 이렇게 호출하였습니다.

그리고 WM_ACTIVATEAPP 메시지 사용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이 메시지가 응용 프로그램이 활성/비활성화될 때 윈도우로 보내지는 메시지라고 하는데

이 메시지를 이용하면 비활성화 되었던 window를 활성화 시킬 수는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39898 윈도우 활성화/비활성화 시키는 방법 초보자 1754 2005/04/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