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65] 자바에 대한 질문
김상면 [windyboy] 843 읽음    2005-04-18 11:58
저는 자바를 처음 공부한 사람입니다.
다음과정으로 JSP서블릿을 공부 할까하는 사람입니다.

웹 서핑중에 자바 공인 자격증이 자바의 기초 과정을 공부한 사람이 도전 할만한 것이 있다고 하던데.....
그것이 무엇이며 과연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격증 취득후에는 어떤 특혜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실력을 갗추어야 무난한 합격을 기대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배움 닷컴에서 홍보용으로 제공하는 문제는 모두 70점 이상을 획득했습니다.
만일 만점 수준으로 패스 하고 싶다면  어느정도 공부해야 하는지 -- 저는 성질이 더러워서 1등아니면 꼴찌를 주장하기 때문에... 그래야 술자리에서 큰소리 팡 팡 치그던요 히히히히히---

기출문제는 어느곳에서 구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래것도 궁금합니다.
    시험장소, 시험일시, 응시 자격, 원서 접수 날짜,응시 비용, 원서 접수 장소
    , 객관식으로 시험이 진행되나요 주관식으로 진행되나요 논문 형식으로 진행 되나요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의 평가(의견)
    ,시험은 영어로 보나요 한글로 보나요




언제나 회원님들의 가르침을 목마르게 기다리는 windyboy 로 부터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39865 자바에 대한 질문 김상면 843 2005/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