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중선택을 했습니다.
shift키를 누르고 마우스를 누르면 각행을 배열에 넣었다가 지우는 방식으로..
나중에는 linkedlist로 변경해야겠지만..
하여튼 했는데요..
이번에 문제는 취소가 잘 안되요 서택할때 색을 넣었더니..
선택 최소가 될때는 없애는 방법이 없나요?
다른 곳을 누르면 배열에 있는 것을 비우니까.. 내부적으로는 처리가 되는데.
눈에 보일때는 색이 그대로 되어 있네요.
다른 곳에 갔다가 오면 정상으로 되요..
말이 어려웠다면...음..
단순하게 Canvas->Refresh()를 하면 프로그램이 무한 루프에 빠지는것 같거든요..
동작은 하는데..다른 이벤트는 모두 동작을 안해요..
Grid를 다시 Refresh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시는 분은 약간의 방법이라도 아님 힌트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