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bug모드에서는 에러가 발생하지 않는데 Release모드로 컴파일하여 실행 후 프로그램이
정상동작 되다가 어느순간 아래와 같은 에러 메세지가 발생하는데 해결책을 아시는 분은 꼭 리플 부탁드려요
Access violation at address 0048BD in module 'test.exe'. Read of address 00000000.
------질문 보충------
- Debug모드시 Option은
Codeguard, Runtime packages는 체크하고 컴파일 함 (에러가 발생하지 않음)
- Release모드시 Option은
Codeguard, Runtime packages는 체크하지 않고 컴파일 함 (에러 발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