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유상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active move control이 서비스 팩2가 깔린데서는 추가가 안되는거 같아요
: 이런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는지 고수님들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 왜 서비스팩2가 깔린 곳에서는 무용지물이 되는지 아무리 해봐도 안되네요
: 분명 위도우서비스 팩 2에서 뭔가를 막고 있는게 분명한데 아님 따로 컴포넌트를 추가해서 하는 법이
: 있음 좀 컴포넌트를 좀 올려주시거나 알려주세요
: 고맙습니다.
////////////////////////////////
열심히 추가 해보세용^^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