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79]
텍스트 파일 때문에 사용하신다면 TStringList 쓰세요~ 보이는 컴포넌트로 안보이는 작업은 지양~ (냉무)
[
utime
]
869 읽음
2005-04-09
13:41
최진호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파일을 열고 닫을때 Memo 라는 컴포넌트를 쓰면 상당히 편하긴 한데 두개 정도 사용하면 너무 공간도 많이 차지 하고 지저분해 보입니다(제가 아직 초보라 파일 입출력에 대해서 자유자재로 할수 없는 관계로, 가단한 프로그램은 그냥 메모 컴포넌를 사용합니다)
:
: 메모 컴포넌트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 폼에서 안보이게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439
+
-
관련 글 리스트
39747
Memo 컴포넌트 폼에서 안보이게 할려면????
최진호
826
2005/04/05
39779
텍스트 파일 때문에 사용하신다면 TStringList 쓰세요~ 보이는 컴포넌트로 안보이는 작업은 지양~ (냉무)
869
2005/04/09
39750
Visible속성 false로 쓰세요.(내용무)
2HB
790
2005/04/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