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KeyPress Event를 생성하셔서 Key 값이 0x0D인 경우에 한하여 필요한 동작을 하도록 해보세요.
ex)
RichEdit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if(Key == 0x0D){
하고싶은일;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짜는데요...
:
: 폼에서 엔터키를 가져가게 돼있어여....
:
: 그래서 엔터키를 찾아오긴했는데, 리치에디트에서 동작을 안하거든요
:
: 컨트롤 + 엔터는 동작을 하는데 엔터키만 누르면 아무 동작을 안해요ㅠㅠ
:
: 원래의 엔터키가 갖는 이벤트를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여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