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64] Re:c++ 초보입니다~~~~ 좀 가르쳐 주세요
이현진 [cyberpd] 1329 읽음    2005-04-08 09:01
손병훈 님이 쓰신 글 :
: c++공부를 하는 학생입니다.
:
: 볼랜드 c++4.9를 사용하는데...
:
: 프로그램을 하나 작성을 해서 결과 값을 확인할려고 하는데..
:
: 확인 할수가 없습니다.
:
: 컴파일후 실행을 시키면 결과화면이 떻다가 눈 깜박할 사이에 사라집니다.
:
: 입력을 받아서 하는 프로그램도 입력을 하고 Enter를 치면 창이 닫힙니다..
:
: 결과값이 안나타나구요... 결과값을 볼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좀 가르쳐 주세용... ㅠㅠ

도스 명령창(command prompt)에서 컴파일하신 결과를 실행하시던지,
main 함수 마지막에 getch() 함수등을 이용해서 마지막 사용자 입력이 있기 전까지 대기(?)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763 c++ 초보입니다~~~~ 좀 가르쳐 주세요 손병훈 1739 2005/04/08
39764     Re:c++ 초보입니다~~~~ 좀 가르쳐 주세요 이현진 1329 2005/04/08
39790         와~~~ 정말 감사합니다~~~ 손병훈 1226 2005/04/10
39769         Re:Re:c++ 초보입니다~~~~ 좀 가르쳐 주세요 쥬신 1357 2005/04/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