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31일에
TDateTimePicker ettDate
ettDate->Date = Now();
ettDate->DateMode = dmUpDown;
ettDate->Format = yyyy'년' MM'월';
이런식으로 놓고 폼을 실해시켰을때
첨에는 DateTimePicker에 3월 31일로 나옵니다.
그러나, up화살표를 눌러 2월로 변경 할려고 하면
'Invalid argument to date code' 이런식의 오류창이 뜬다.
아마도 3월달의 31이 2월달도 day로 들어가는거 같씁니다.
2월31일 이렇게요.
이런식의 에러 안나게 좋은방법 없을까요??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