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세미나에 갔을 때 미국의 볼랜드 핵심 개발자 들에게 질문했어야 할 내용이었는데
질문을 못했네요.. 여기서 대신 답변을 얻을 수 없을까해서 질문합니다.
내용은 "C++Builder와 Delphi가 통합된다면 과연 어떻게 통합되느냐..." 뭐 이런 종류의
질문이죠. 예를 들면, Builder의 문법, 연산자 등이 Delphi의 문법과 섞인다거나 하는
내용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상한 질문이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첨부한 소스 파일은 C 언어에서 #define으로 Delphi 문법 처럼 정의한 헤더파일 alias.h와
Delphi 문법 처럼 작성한 소스파일 alias.cpp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