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수 님이 쓰신 글 :
: activex를 포함하는 브라우저를 종료 하려고 하는데..
: 검색을 해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 브라우저의 헨들 또는 포인트를 얻어야 한다고 하는데
: 이에 대한 방법 또는 예제좀 부탁 드립니다.
: 그외 activex 에서 처리하고 다른 html page로 리다이렉션
: 시킬수 있는 방법은 어떤건가여?
: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자신을 포함하고 있는 브라우저를 닫으려면,
1. 자신의 윈도우 핸들(MyHWND)을 알아내어
2. ParentHWND = GetParent(MyHWND)를 하여 Parent의 HWND를 알아내고
3. GetClassName(ParentHWND,class_name,max_size)을 호출,
4. class_name에 반환된 클래스의 이름이 "IEFrame"이면 ParentHWND가 바로 IE의 HWND이다.
일치하지 않으면 ParentHWND를 GetParent의 인수로 주어 2부터 4까지 한다.
5. DestroyWindow(ParentHWND,);하여 IE 브라우저를 종료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