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33] Re:[질문] activex를 사용하는 브라우저 activex에서 종료하기
[] 1215 읽음    2005-04-02 21:37
이진수 님이 쓰신 글 :
: activex를 포함하는 브라우저를 종료 하려고 하는데..
: 검색을 해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 브라우저의 헨들 또는 포인트를 얻어야 한다고 하는데
: 이에 대한 방법 또는 예제좀 부탁 드립니다.
: 그외 activex 에서 처리하고 다른 html page로 리다이렉션
: 시킬수 있는 방법은 어떤건가여?
: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자신을 포함하고 있는 브라우저를 닫으려면,
1. 자신의 윈도우 핸들(MyHWND)을 알아내어
2. ParentHWND = GetParent(MyHWND)를 하여 Parent의 HWND를 알아내고
3. GetClassName(ParentHWND,class_name,max_size)을 호출,
4. class_name에 반환된 클래스의 이름이 "IEFrame"이면 ParentHWND가 바로 IE의 HWND이다.
  일치하지 않으면 ParentHWND를 GetParent의 인수로 주어 2부터 4까지 한다.
5. DestroyWindow(ParentHWND,);하여 IE 브라우저를 종료한다.

+ -

관련 글 리스트
39717 [질문] activex를 사용하는 브라우저 activex에서 종료하기 이진수 977 2005/03/31
39733     Re:[질문] activex를 사용하는 브라우저 activex에서 종료하기 1215 2005/04/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