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14] Re:[질문] TRegistry 를 이용해서 마우스 더블클릭 속도를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라스코니 [chouoo] 992 읽음    2005-03-31 17:47
reg 값은 윈도우 처음 부팅할 때 읽는 것 아닌가요?

실시간으로 바꾸실려면 실제 마우스 제어 콘트롤에 적용을 해주셔야 할듯 하네요.......





진수.네모 님이 쓰신 글 :
: 하지만. 변경된 사항이 적용되어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
: regedit 로 들어가서 확인해 본 결과 값은 정확하게 의도한 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
: 하지만.. 더블 클릭 속도가 변경전 값 그대로 동작을 하더군요..
:
: 이상해서 제어판의 마우스 콘트롤 창을 띄어 본 결과 변경된 값 그대로 표현이 되더군요..
:
: 이때 확인을 누르고 나와야만 변경된 사항이 적용이 되네요 .
:
: reg 값만 바꿔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뭔가 더 필요한거 같습니다.
:
: 2%로가 부족합니다.
:
: 좋은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39711 [질문] TRegistry 를 이용해서 마우스 더블클릭 속도를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진수.네모 960 2005/03/31
39714     Re:[질문] TRegistry 를 이용해서 마우스 더블클릭 속도를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라스코니 992 2005/03/31
39715         Re:Re:[질문] SendMessage 로 제어하는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세요. 진수.네모 1070 2005/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