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02] Re:볼랜드 사는 개발 툴 전문 회사인가요?
조준회 [makerjh] 821 읽음    2005-03-31 09:45

OS에 대한 답변은..
Linux,FreeBSD,Solaris,Qnx,BeeOS 등등 수많은 OS가 있지만..
경선님은 왜 윈도우를 제외한 다른 OS를 주력으로 사용하지 않으신지가 답이 되겠네요.

그외에 다른 프로그램도 제작했었습니다.

워드로 유명했던 워드 퍼펙도 볼랜드꺼였고..
(MS Word에 밀려 다른데로 매각했을겁니다.)

그외 DBASE3+를 만든 아스톤사도 볼랜드가 인수해서 판매했었습니다.
Paradox도 개발했지만.. 나중에 코렐에 매각했습니다.

현재는 다른걸 다 접고.. 잘 할 수 있는것에 집중하는 상태로 봅니다.
이름을 inprise로 바꾸고.. 사업영역을 넓혔지만...손실을 보다가..
다시접고 개발툴에 전념하면.. 사상최대의 흑자니 하고 있습니다.


경선 님이 쓰신 글 :
: 마이크로소프트는 OS 개발 부터 각종 OA Tool 개발 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이에 반해 볼랜드는 제가 본 바로는 예전에는 프로그래밍 언어, 요즘에는 프로그래밍 툴을 제작하는 것으로
: 알고 있습니다.
:  제가 본 바가 맞다면 볼랜드 사는 왜 OS 개발을 하지 않으며 다른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MS와 경쟁하지
: 않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39698 볼랜드 사는 개발 툴 전문 회사인가요? 경선 742 2005/03/30
39702     Re:볼랜드 사는 개발 툴 전문 회사인가요? 조준회 821 2005/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