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86] Re:Run 실행 후 종료시 화면 정지현상 원인 좀.. ㅠ_ㅠ
이성제 [14dia] 1003 읽음    2005-03-29 22:53
타이머나, 그림 로딩 하는 부분 혹은 소켓등을 사용 하셨다면

종료시 확실히 클로우즈 시켜 줘야 합니다 ㅎ

그리고 TVideoCap 컴포넌트같은 USB를 가지고 놀아주는 부분이 있다면

그런 현상이 일어날수도 있구요 ㅎ

결론은 프로그램 종료시 사용하신 모든 것들을 확실히 Cl0se 시켜줘야 한다는 말씀~!


조현혜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에서 코딩 후 Run 수행 후 실행 창을 닫을때
: 10초 이상 화면멈춤 현상이 있다가 Form으로 돌아옵니다..
: 메모리 문제인가 해서 메모리 확인도 해봤는데 그것도 아니고..
: 실행 창 종료시 뭔가가 잠시 잡고 있는거 같은데 뭔지를 모르겠네요..
: V3에서 잡고 있나하는데 그렇지도 않고..
:
: 그리고 매번 그러는것도 아니고..
: 10번 Run 수행하면 3번 정도는 화면멈춤 현상없이 바로  Form으로 돌아옵니다..
:
: 너무 답답합니다..
: 어떻게해야하나 갈켜주세요..
: ㅠ_ㅠ

+ -

관련 글 리스트
39680 Run 실행 후 종료시 화면 정지현상 원인 좀.. ㅠ_ㅠ 조현혜 1046 2005/03/29
39686     Re:Run 실행 후 종료시 화면 정지현상 원인 좀.. ㅠ_ㅠ 이성제 1003 2005/03/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