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이 쫌 해결아면 안되요??
맨날 형 실력으로 안하고 볼프에 물어봐서 해결할라고 하고 -0-
그러면 실력도 안늘어요 -0-
우리 빌더 책에 현재 시간 가져오는 방법 있으니까
맨 처음 가져올때 변수에 저장 하고
그 다음 부터는 가저 오는 시간과 변수에 저장된 시간의 값을 빼가면서 하면 되죠 -0-
진짜 형이 좀 해결해요
답답하네 -0- 애들 가르키면서 이런거 하나 해결 못하면 뭐하자고;;
양키보다 못한거에요 그럼 -0-
양키보고 이거 말해봐요 ㅡㅡ 바로 '이렇게 하면 되겠네' 이러지
앞으론 형이 좀 해요 -0- 동생한테 씹히면 좋나 ;;
상우s 님이 쓰신 글 :
: 처음에 시간을 입력하면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함수 없나요 ??
: 시간이 줄어들면 컴퓨터는 종료가 되면 되는건데
:
: 종료하는 방법은 알고 있는데 시간을 입력하고 입력한 시간이 줄어드는건 모르겟네요 ^^;;
:
: 아시는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