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12] Re:MMTOOLS컴포넌트 호환이 잘 안대나여?
이성제 [14dia] 1189 읽음    2005-03-23 23:28
컴파일 해서 생긴 *.hpp 파일들을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Include\Vcl

에다가 붙여 넣기 해야 됩니다.

컴파일 애러는 해당 컴포넌트의 hpp파일을 include 하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아마도)



초보프머 님이 쓰신 글 :
: 전에 짜놓은 프로그램에 기능을 추가 하려고 MMTOOLS을 사용 하였더니
: [C++ Error] Unit6.cpp(372): E2015 Ambiguity between '_fastcall Mmstring::LeftStr(const System::AnsiString,int)' and '_fastcall Strutils::LeftStr(const System::AnsiString,const int)'
: 이런 에러가 납니다;
: MMTOOLS사용 전에는 잘 돌아 가던 프로그램이 MMTOOLS만 사용 하면 에러 가 잔뜩 생깁니다.
: 왜 생기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 -

관련 글 리스트
39610 MMTOOLS컴포넌트 호환이 잘 안대나여? 초보프머 873 2005/03/23
39616     Re:MMTOOLS컴포넌트 호환이 잘 안대나여? smleelms 1200 2005/03/24
39612     Re:MMTOOLS컴포넌트 호환이 잘 안대나여? 이성제 1189 2005/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