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05] Re:[질문] 죽을 것 같은 ... 메모리 누수 현상.. -.-;;;;;; 도와주세요..
황경록 [mpbox] 1327 읽음    2005-03-23 16:17
structure 에 AnsiString Type 을 사용하지 마시고 char buf 를 사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typedef struct _xSite {
     char SiteMAC[MAX_PATH];
     char SiteName[MAX_PATH];
.....
} xSite;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아주 꼭지가 돌아 버릴 것 같습니다..
:
: 메인 폼에 structure 타입으로 된 배열을 잡았습니다.
: 프로그램 뜰 때 이 배열에 데이터 초기화 하고 그 이후에는 값을 사용함 하는데.
:
: 어느 순간 이 배열의 값이 바뀌어 있습니다. 오만가지 트레이스를 다 해보았는데..
: 특정 동작을 끝낼 때 까지는 그 배열의 값이 유지가 되는데..
:
: 마우스로 다른 어떤 이벤트를 발생 시킬 때 배열의 값이 바뀌어 버립니다.
:
: typedef struct _xSite {
:     AnsiString SiteMAC;
:     AnsiString SiteName;
: .....
: } xSite;
:
: 메인 폼의 멤버 변수
:     xSite m_xSiteList[SITECOUNT];
:
: 가령,
: void DataUpdate() 함수를 이용해서 DB에 데이터를 업데이트 하는 작업을 수행하면
: m_xSiteList[0].SiteMAC 값이 이상하게 변경되어 있습니다. 가끔 쓰레기 값이고, 가끔은
: 함수 내부에서 사용했던 sql 문장의 일부분이 될 수 있구요..
:
: 분명히 메모리 누수 문제인 것 같은데.. 도무지 어디 인 지 감을 잡을 수가 없습니다.
: 도와 주세요..
:
: MEMProof 라는 툴에서 돌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어느 부분을 봐야 할 지..
:
: 620451D5 -  in  (-1)
: 620453D7 -  in  (-1)
: 075A3B3C - in
: Exception C0000005 ACCESS_VIOLATION at 06DF3C0F
:  ----  Exception stack trace ----
: 06DF3C0F - ReallocMemory in  (-1)
: 0CD01532 -  in  (-1)
: 0CD01939 -  in  (-1)
: 0CD142CE - __cg_stockResource in  (-1)
: 0CD145E0 - __cg_stockResource in  (-1)
: 0CD0174B -  in  (-1)
: 0CD01774 -  in  (-1)
: 620451D5 -  in  (-1)
: 620453D7 -  in  (-1)
: 075A3B3C - in
: Exception C0000005 ACCESS_VIOLATION at 06DF3C0F
:  ----  Exception stack trace ----
: 06DF3C0F - ReallocMemory in  (-1)
: 0CD01532 -  in  (-1)
: 0CD01939 -  in  (-1)
: 0CD142CE - __cg_stockResource in  (-1)
: 0CD145E0 - __cg_stockResource in  (-1)
: 0CD0174B -  in  (-1)
: 0CD01774 -  in  (-1)
: 620451D5 -  in  (-1)
:
: 스택의 어느 부분일 것 같은데.. 도와주이소..
:
: 감사합니다.
:
: 참고로 CodeGuard에서는 메세지 없이 깨끗하거든요..

+ -

관련 글 리스트
39604 [질문] 죽을 것 같은 ... 메모리 누수 현상.. -.-;;;;;; 도와주세요.. 땅주인 1039 2005/03/23
39605     Re:[질문] 죽을 것 같은 ... 메모리 누수 현상.. -.-;;;;;; 도와주세요.. 황경록 1327 2005/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