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93]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플그램시러시러 [wars93] 1010 읽음    2005-03-22 15:10
죄송합니다. 제 질문이 엉망이라서 아마도 답이 없었던 듯 합니다...

앞에 다른 분의 의견에 따르면, 제가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루틴을 막아서 시스템 종료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정확한 것 같습니다. 제가 폼의 X버튼을 누를 때, 종료되지 않도록 하고 시스템 트레이로 내려가도록 바꾸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게...

폼에 어떤 값을 주고... CloseQuery에서 다음과 같이 처리했습니다.

void __fastcall TFrmSANitMain::FormCloseQuery(TObject *Sender,
      bool &CanClose)
{
    if(FrmSANitMain->bFinish)
    {
        CanClose = TRUE;
        WSACleanup();
    }
    else
    {
        CanClose = FALSE;

        FrmSANitMain->Hide();
    }
}

CanClose에 FALSE를 주니 프로그램이 X 표를 눌러도 종료되지 않고, Hide를 통해서 간단하게 시스템 트레이로 내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시스템 재시작, 종료 시에...시스템이 종료로 들어가지 않는군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혹시 시스템에서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플그램시러시러 드림.

+ -

관련 글 리스트
39593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플그램시러시러 1010 2005/03/22
39594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1208 2005/03/22
39596         Re: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플그램시러시러 975 2005/03/22
39600             Re:Re: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1138 2005/03/23
39599             Re:Re: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이성제 1009 2005/03/22
39602                 Re:Re:Re: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문제... 재질문입니다.. 플그램시러시러 931 2005/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