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송합니다. 제 질문이 엉망이라서 아마도 답이 없었던 듯 합니다...
앞에 다른 분의 의견에 따르면, 제가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루틴을 막아서 시스템 종료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정확한 것 같습니다. 제가 폼의 X버튼을 누를 때, 종료되지 않도록 하고 시스템 트레이로 내려가도록 바꾸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게...
폼에 어떤 값을 주고... CloseQuery에서 다음과 같이 처리했습니다.
void __fastcall TFrmSANitMain::FormCloseQuery(TObject *Sender,
bool &CanClose)
{
if(FrmSANitMain->bFinish)
{
CanClose = TRUE;
WSACleanup();
}
else
{
CanClose = FALSE;
FrmSANitMain->Hide();
}
}
CanClose에 FALSE를 주니 프로그램이 X 표를 눌러도 종료되지 않고, Hide를 통해서 간단하게 시스템 트레이로 내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시스템 재시작, 종료 시에...시스템이 종료로 들어가지 않는군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혹시 시스템에서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플그램시러시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