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찾아봤는데 없는 것을 보면 안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만..
다른 방법이 없을까 해서 질문해 봅니다.
빌더에서 만든 Lib파일을 델파이에서 사용하게 할 수 있을까요?
다른 업체에 제공해야 하는데요.
DLL로 만들어서 넘기게 되면 간편하게 처리되겠지만, 사정상 DLL로도 노출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때문에 Lib파일을 제공해야 하는데.. 받는 곳이 델파이네요..
C를 전부 델파이 용으로 바꾸기에는 일이 너무 커지구요..
혹시 아시는 분이나 아이디어라도 있으신 분은 알려주세염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