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61] Re: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빌스.... [] 1543 읽음    2005-03-18 14:10
김종연 님이 쓰신 글 :
: VC++에서 만든 .lib를 CBuilder에서 사용하고자 합니다.
:
: 그런데 implib windrvr1.lib windrvr.lib 이런식으로 변환을 하면 windrvr.lib가 알수 없는 타입 이라고
: 나옵니다...화일은 생성이 되기는 한데 모두 0x00값으로 채워져 있네요..
:
: 해결 방안 좀 알려 주십시요



Visual C++ 라이브러리는 Coff 타입이고  빌더는 Omf타입이라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
변환하는 프로그램 coff2omf.exe  로 변환해야 합니다.
빌더폴더 내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39559 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김종연 963 2005/03/18
39614     Re: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cmania 1205 2005/03/24
39561     Re: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빌스.... 1543 2005/03/18
39562         Re:Re: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김종연 1193 2005/03/18
39580             Re:Re:Re:VC++에서 만든 .lib를 변환... 1390 2005/03/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