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xcelApplication을 이용하여 엑셀파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외부적인 요인이나 사용자가 엑셀 프로그램(엑셀 프로세스)을 종료시킬 경우 제가 만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발생하는 에러를 제어하기 위해서 예외처리를 하려고 했는데, TExcelApplication은
외부로 예외를 던지지 않고, 내부적인 디버깅 대화창을 띄우더군요. 애플리케이션이 계속 돌아가면서
이러한 디버깅 대화창이 무한히 생성이 됩니다.
엑셀 프로세스가 죽었을 경우 TExcelApplication에서 발생하는 에러를 제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