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김진수입니다.
빌더를 이용해서 윈도우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평소에는 함수를 private 에 넣고 코딩을 했는데.
이제 class 를 배워서 이를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한 폼이 생성 되어져 있을때 개인이 만든 class 는 어디에 위치를 시켜야 하는지요?
제가 한 방법은 form class 의 private 에 두고 코딩을 해 봤는데. form 의 object 를 제어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가령 제가 만든 class Display { ... void out(AnsiString str) { Label1->Caption = str ; } } 를 컴파일 하면
object가 명확하지 않다며 에러를 나타냅니다.
이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조언 부탁 드립니다.
꼭 class 를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질문이 부족하다면 지적 해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