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34] Re:TColorDialog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30억 [bigdream] 935 읽음    2005-03-16 13:29
Q&A의 유영인님의 답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OpenDialog1FolderChange(TObject *Sender)
{

HWND              hdHandle = dynamic_cast<TOpenDialog *>(Sender)->Handle;

SetWindowPos(GetParent(hdHandle), NULL, 100, 100, 0, 0, SWP_NOSIZE);

}

OpenDialog의 OnFolderChange 이벤트에서 위처럼 처리해 주시면, 100, 100 좌표로 이동됩니다. OnShow에다가 넣는것이 정석이지만, OnShow후에 다시 ScreenCenter로 옮기는 코드가 있어, OnShow에 넣었을시에는 Width, Height는 변경이 되지만, Left, Top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505 TColorDialog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빌더초보 817 2005/03/14
39534     Re:TColorDialog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30억 935 2005/03/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