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의 유영인님의 답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OpenDialog1FolderChange(TObject *Sender)
{
HWND hdHandle = dynamic_cast<TOpenDialog *>(Sender)->Handle;
SetWindowPos(GetParent(hdHandle), NULL, 100, 100, 0, 0, SWP_NOSIZE);
}
OpenDialog의 OnFolderChange 이벤트에서 위처럼 처리해 주시면, 100, 100 좌표로 이동됩니다. OnShow에다가 넣는것이 정석이지만, OnShow후에 다시 ScreenCenter로 옮기는 코드가 있어, OnShow에 넣었을시에는 Width, Height는 변경이 되지만, Left, Top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