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입문자 님이 쓰신 글 :
: 도움말 프로그램은 이미 만들어서 실행파일로 존재합니다.
:
: 본 프로그램에 대한 도움말을 보기 위해 f1키를 누르면
:
: 도움말 프로그램을 호출하려고 합니다.
:
: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알고 싶네요..
:
: 혹시 후킹을 이용해야 하는것인지 아닌지만 말씀해 주셔도 감사요.^^
OnKeyPress 이벤트 처리함수 안에서 키값이 F1 일때 처리하도록 해도 되구요..
ActionList를 이용해도 됩니다.
|